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전혜빈 나이 키 몸매 이준기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전혜빈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전혜빈 나이, 키, 몸매, 이준기 등 전혜빈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전혜빈은 1983년 9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6살 입니다. 165cm 키에 43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2002년 그룹 LUV 1집 'Story'fh 데뷔했습니다. 현재 ARK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그룹 LUV 자체는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하고 해체했고, 이후 가장 인기가 좋았던 전혜빈만 솔로 앨범을 내게 되었습니다. 타이틀곡 2AM은 호평에 가까운 중박 정도를 거뒀습니다. 사실 본인도 밝혔듯이 연기자가 되고 싶어서 가수로 데뷔한 케이스이니, 딱히 가창력이나 음악성에 대해 말할게 없는 전형적인 예능형 가수였습니다.

이후 완전히 연기자로 전업했지만 초기에는 연기보다 예능 쪽의 출연이 많았고, 해피선데이 여걸 식스에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그 후 연기 활동에 전념을 이유로 여걸식스에서 하차했으나, 그 이후에 딱히 출연한 영화나 드라마도 없고 소식이 뜸해졌습니다.

명절특집으로 방영되었던 정글의법칙W에서 김병만을 연상케하는 뛰어난 생존 스킬을 보여줘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이를 발판으로 오리지널인 김병만의 정글의법칙 마다가스카르편에 출연하며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정글의 법칙 이후 또 다른 예능 프로그램인 심장이 뛴다에 홍일점으로 출연했습니다. 방화복을 현직 소방공무원보다도 빨리 착용하는가 하면 말벌집을 제거하는 훈련도 가뿐하게 해냈을 뿐더러 실제로 말벌집을 제거하러 출동했을 떄도 처음치고는 침착하게 대응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 오해영에서 오해영역을 맡아 연기력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2014년에 KBS 드라마 조선총잡이에서 만난 이준기와 열애를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바빠진 스케줄로 인해서 관계가 소원해지며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