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정해인 성형수술? 과거사진 궁금증 알아보기 #정해인 #성형수술 #과거사진

by chickyu 2018.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정해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정해인 성형수술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정해인. 정해인이 화제가 많이 되다보니 정해인에 대해서 많은 논란과 의혹들이 생기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권혁수와의 말도 안되는 관계설까지 나돌기도 했지요.. 뭐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굳이 제가 설명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정해인에 대한 논란은 바로 성형수술 논란입니다. 최근 정해인의 과거 사진들이 많은 논란을 주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과거의 모습이 지금의 모습과 너무 다르기 때문입니다.

정해인의 졸업사진을 살펴보면 정해인은 뿔테안경을 쓰고 있고 약간은 가격턱인 듯한 얼굴형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 이 사진이 정해인의 성형수술 의혹을 불러 일으킨 사진입니다.

이에 정해인은 학창시절 배우의 꿈을 가진게 아니었기 때문에 지금보다 살이 통통하게 올라있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대학교 졸업사진도 지금과는 많이 다르다고 말했는데요.

정해인은 대학시절과 군대에서 10kg 이상을 다이어트로 뺐다고 합니다. 배우가 되기 위해서 입니다. 정해인의 이 해명으로 정해인의 과거사진은 살을 빼기전 모습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정해인이 최근 대세 배우가 되었고 학창시절을 같이 보낸 사람들이 있을테니 아마 이 사진은 당시 학창시절을 같이 보냈던 사람들이 온라인에 유포한것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결론적으로 정해인은 성형수술이 아닌 다이어트를 통해서 외모에 변화를 가져온 것으로 확인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