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정해인 센터 논란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정해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정해인 센터 논란 궁금증 알아보기 입니다.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제54회 백상예술대상에서는 수상자 단체 사진 대형 논란이 일있습니다. 

인기상을 수상한 정해인이 TV 부문 남자,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받은 배우 조승우, 김남주 등 보다 센터에 서 논란이 됐습니다.

영화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김윤석도 2번째 줄에 서있으며, 대상을 수상한 '1987' 장준환 감독은 김남주 왼쪽에 서 있습니다. 

지난 백상예술대상 단체 사진 역사를 볼 때 인기상 수상자가 대상, 최우수상 수상자 등을 제치고 정중앙에 자리 잡은 것은 이상하다는 지적이 쏟아졌습니다.

이에 스테프가 조율한 것일 뿐 정해인의 잘못이 아니라는 반박이 나왔습니다. 한 연예매체 기자는 개인 SNS에 "위치 선정은 매체에서 전체 그림을 고려해 현장에서 조율했다"고 주장했습니다.

8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이와 같은 주장과 조금 다른 상황을 전해주는 영상 한 편이 퍼졌습니다. 한 일본인이 당시 상황을 직접 촬영 현장 음성이 들어간 영상이 뒤늦게 화제가 된 것입니다.

해당 영상은 한 일본인 유튜브 사용자가 올린 영상으로 제목이 일본어로 적혀 있어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뒤늦게 퍼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