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라꾸라꾸침대 1인용

by chickyu 2017. 11. 27.
반응형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라꾸라꾸침대 1인용


오늘은 라꾸라꾸침대 1인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원룸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좁은 공간 활용을 하기에 딱 안성 맞춤인 라꾸라꾸침대 1인용. 이런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면 좁은공간 활용을 더 잘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라꾸라꾸침대 1인용은 등받이가 5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약 90도까지 등받이가 올라가며, 5단계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취침은 물론 휴식까지 한방에 해결해 줍니다.


반으로 접어 보관 및 이동까지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쉽게 접히고 좁은 공간에도 보관이 가능하므로 공간 활용도가 뛰어 납니다.

색상은 블루/회색/화이트(스트라이프) 3가지 색상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즈는 폭 84 * 길이 198 * 높이 30cm 이며, 무게는 약 20kg입니다.

바퀴가 달려있어 바퀴를 이용해 침대의 이동이 편리하고 고정할 수 있도록 장치가 되어 있어 잠을자거나 휴식을 취할때는 고정을 해놓을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추울때는 매트에 열이 나오는 온열장치도 되어 있어 별도로 전기장판을 이용하지 않아도 되어 굉장히 좋습니다. 정말 딱 1인가구를 위해 만들어진 라꾸라꾸침대1인용 입니다.

자취를 하는 학생이나 직장인들이 사용하기엔 이보다 더 좋은 침대가 있을까 싶습니다.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네요 1인가구 자취를 하고 계신분이라면 라꾸라꾸침대1인용을 한번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