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주시은 아나운서 몸매 키 나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SBS 22기 아나운서 주시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주시은 아나운서 몸매, 키, 나이 등 주시은 아나운서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1992년 11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 입니다. 169cm키에 51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6년 입사했으며 동기로는 이인권 아나운서가 있습니다. 아나운서답게 단정하면서도 애교가 묻어나는 귀엽고 낭랑한 목소리가 특징입니다. 

그동안 라디오 프로그램의 실제 DJ를 전혀 해본 적 없고 게스트 경험만 있었는데 배성재가 러시아 월드컵으로 자리를 비운 사이 대타 DJ를 15동안 완벽하게 프로그램을 진행해서 청취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엉뚱한 매력에 애교 섞인 몪소리가 기본이지만 대타 DJ때 선배인 박선영, 김주우 아나운서까지 놀라게 할 정도로 배성재 주니어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했으며 이 밖에도 러시아 월드컵 대표팀 현장 담당, TV동물농장의 장예원 대리진행등 러시아 월드컵 기간동안 선배들의 빈자리를 채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주시은 아나운서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표현하고 있는데 이중 단연 관심사는 주시은 아나운서의 황금 비율 몸매 입니다.

작은 얼굴에 169cm의 큰키를 가지고 있는 주시은은 최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직 입사한지 얼마되지 않은 신입 아나운서로 많은 사람들에게 각인되고 있는 주시은 앞으로의 성장을 더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