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주영훈딸다운증후군? 셋째 성별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작곡가 주영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주영훈 딸에 관한 내용은데요. "주영훈딸다운증후군 셋째 성별"이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작년 8월 주영훈과 이윤미 부부가 셋째소식을 전하며 연예계 다둥이 부모 대열에 합류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윤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서 임신과 하차에 관해서 공개하면서 소식을 전했는데요.

주영훈과 이윤미 부부는 12살이라는 나이 차를 극복하고 2006년 결혼해 2010년 첫 딸 아라, 2015년 둘째 라엘을 출산하였습니다. 

이후 가족들이 모두 등장하는 방송에 자주 출연하며 두 딸의 모습도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하지만 무슨 이유에서 인지 주영훈과 관련된 연관검색어에 주영훈 딸 다운증후군이라는 검색어가 생겼습니다.

이에 주영훈 딸이 정말 다운증후군인지 확인해본 결과 이는 루머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주영훈 딸의 눈매나 생김새에 일부 네티즌들이 근거없이 퍼트린 허위사실이었다는 것 입니다.

이런 연관검색어에 상처받지 않고 꾸준히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주영훈 이윤미 부부. 이번에는 셋째도 딸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며 3명의 딸을 낳게 되었는데요.


앞으로또 더 출산을 계획할지 모르겠지만 연예인 부부가 이런 저출산문제가 심각한 시점에 다둥이 자녀를 둔다는 건 좋은 모습인것 같습니다. 앞으로더 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