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최진혁 송하윤 열애설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MBN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에 두 주인공 최진혁과 송하윤 열애설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두사람은 극중 연인으로 출연하며 실제커플을 방불케하는 연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았는데요. 이 때문일지 두 사람이 실제 연인이 아니냐는 의혹들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두사람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처음 만났지만 마치 오래 알고 지내던 배우들처럼 스스럼없이 지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촬영이 아니더라고 최진혁 송하윤의 모습은 마치 극 중 연인의 모습과 구분이 안갈정도로 캐릭터에 푹 빠져 촬여을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이런일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붉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두사람은 이 열애설에 대해서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극중 커플로 나오는 배우들이 열애설이 의심되는건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최근 개봉했던 영화 너의결혼식의 박보영과 김영광도 이런 오해를 불어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이 보여준 극중 연기가 너무나도 좋았던 팬들이 이런 사실이 있길 바라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기에 이런 검색어가 만들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공식 입장이 전혀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두 사람의 열애는 사실로 판단하긴 어려울듯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