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코리아 골프엑스포 in 제주 골프박람회 2017년 12월 제주도 상륙

by chickyu 2017. 11. 6.
반응형

국내 최대 전시회사인 ㈜이상네트웍스에서 주최하고 Iccjeju가 후원하는 골프박람회인 코리아 골프엑스포 in 제주가 오늘 12월 제주국제컨벤션센터 Iccjeju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골프박람회는 다양한 골프클럽, 골프백, 골프공, 샤프트, 그립, 볼 회수기, 캐디백, 골프선물세트, 연습용기구, 액세서리 등 다양한 골프용품과 모자, 장갑, 골프화, 양말, 선글라스, 벨트, 스포츠팔찌, 피트니스웨어, 쥬얼리 및 시계, 유니폼 등 골프웨어 등 다양한 골프용품이 전시되는 골프박람회입니다.

 


이번 코리아 골프엑스포 in 제주 골프박람회는 제주지역에서 개최되는 최초의 골프박람회로 국내외 유명 골프브랜드들의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형 골프박람회입니다.

 


제주도 지역은 내륙에 비해 골프용품 구매가 어렵고, 가격 또한 더 비싼 탓에 골프를 즐기는 제주도민들에게는 연말 큰 이벤트가 될 전망입니다.

 


제주도 골프산업 활성화 및 제주지역 경제발전을 위해 마련된 이번 박람회는 100개 업체 150개 부스 규모로 개최되며, 12월에 개최되는 만큼 2018 S/S 상품과, 이월상품들의 할인행사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추가로 이번 코리아 골프엑스포 in 제주 골프박람회는 박람회를 참관하는 참관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우선 선착순으로 입장하는 사전등록고객을 대상으로 300명에게 테일러메이드 골프공은 총 3일간 매일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JTBC 메인 골프강의 프로 송경서, 장재식, 이현 3명의 프로가 총 출동 제주도민들을 위한 원포인트레슨과 팬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코리아 골프엑스포 in 제주 골프박람회는 1215(금요일)부터 17(일요일)까지, 3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 Icc제주에서 개최됩니다.

 

현재 코리아 골프엑스포 in 제주 골프박람회는 1211일까지 온라인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현장에서 간단한 확인 후 기다리지 않고 무료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현장 입장료는 일반 5천원, 중고생 및 20인 단체는 3천원이며, 초등학생 및 65세 이상 노약자, 장애인, 군인, 공무원, 제주도민증 소지자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코리아 골프엑스포 in 제주 골프박람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