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탤런트 김진 나이 결혼 근황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탤런트 김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탤런트 김진 나이, 결혼, 근황 등 김진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김진은 1973년 8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살 입니다. 90년대 중반 좌회전이라는 아이돌 그룹의 리더였으나 그룹이 많이 성공하지 못하고 이후 방위로 군복무를 마친 뒤 연기자로 전향하여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 <남자셋 여자셋>이라는 시트콤에서 단역으로 나오다가 크게 인기를 얻게되어 일약 주연급으로 발탁되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안녕맨으로 등장해 당시 좋은 받응을 불러일으켰고 단역 출연직후 PC통신 MBC 게시판이 뒤집힐 정도로 반응이 좋아 고정 캐릭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당시 한국에서 보기 드문 형태의 미남으로 상당히 큰키에 엄청 호리호리한데다 하얗고 중성적인 미소년 타입의 외모로 90년대 후반에 상당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워낙 외모가 개성이 강해 역할이 한정된데다 특별히 연기력이 뛰어난 편도 아니었던지라 <남자셋 여자셋>이후로 눈에 띌만한 연기 커리어는 쌓지 못하고 이후 방송인으로 사실상 전향하여 예능에서 활동했습니다.

2000년대 초반만해도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의 초기 MC를 맡은적도 있었기 때문에 2000년대 초반의 추억을 공유하는 사람들은 김진을 다들 기억할 것입니다. 하지만 결국 방송인으로 안착에 실패하면서 2000년대 중반 이후에는 예능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수준이 되었으며 방송을 통해 김진의 모습을 만나보기는 어려웠습니다.

최근은 김진은 방송에 다시 모습을 보이며 다시 방송으로 복귀할 조짐을 보이고 있는데요. 김진은 활동 중단한 이유에 대해서 "영화 한 편을 1년에 걸친 긴 시간 동안 찍어쓴데 결국 영화 제작이 무산됐다. 그래서 어쩌다보니 공백기가 생기게 됐다"라고 말하며 "이후 다음 영화도 또 무산되면서 끝내 강제로 공백기를 갖게 된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나마 김진이 최근에 했던 방송은 <애정통일 남남북녀>라는 예능인데 이 방송은 탈북여성과 남자연예인과의 가상 부부생활을 컨셉으로 한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이 방송은 TV조선에서 방송되는 작품이며 크게 이슈가 되지 못해 김진의 모습을 기억하는 사람이 많지는 않습니다.

김진은 현재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것으로 확인되며, 다시 방송을 하기 위해 <해피투게더>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긴 공백기를 깨고 다시 방송에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진. 앞으로 좀 잘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