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탤런트 김혜정사망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탤런트 김혜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탤런트 김혜정사망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김혜정은 1981년 MBC 공채 탤런트 14기로 연기자에 입문했습니다. 1983년 MBC 전원일기로 데뷔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김혜정은 김혜정이란 이름 보다는 복길이엄마로 더 많이 알려진 배우 입니다. 현재는 박원숙이 진행하는 같이삽시다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런데 김혜정에 관한 궁금증 중 탤런트 김혜정 사망이라는 검색어가 나오기 시작하였습니다. 현재도 방송을 많이 출연하고 있는 김혜정이 사망했다니.. 그래서 팩트를 알아보기로 하였습니다.

2015년 11월 19일 원로배우 김혜정이 교통사고로 사망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물론 이 원로배우 김혜정은 우리가 알고있는 복길이 엄마 김혜정이 아닙니다.

1958년 영화 '봄은 다시오려나'로 데뷔한 원로배우 김혜정은 1976년 영화 '아내'를 마지막으로 영화계를 은퇴한 원로 배우 입니다.

한국영화데이트베이스에 따르면, 1941년 경남 마산에서 태어난 원로배우 김혜정은 "배우가 되고 싶은 마음에 무작정 서울의 감독들에게 편지를 쓰다가 결국 고등학교를 채 마치기 전에 상경" 영화계에 데뷔를 하였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출연작으로는 '비련의섬' 입니다. 이후 육체바 배우란 타이틀로 인기를 얻었다고 합니다. 아무튼 팩트를 알아본바 우리가 아는 복길이 엄마 김혜정은 건강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