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탤런트 박준금나이 결혼 이혼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2. 14.
반응형

탤런트 박준금나이 결혼 이혼

안녕하세요. 오늘은 탤런트 박준금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탤런트 박준금나이, 결혼, 이혼 등 박준금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박준금은 1962년 7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58살 입니다. 강원도 춘천 출신으로 춘천여자고등학교-경희대학교(무용학과)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종의 사건으로 드라마에서 강제 퇴출된 원미경의 대타로 데뷔하게 됩니다. 봄봄의 점순이 역할이나 전설의고향 귀신 역할, 반공영화 여자 정신대 등에서 얼굴을 알린 후 1987년 드라마 사모곡에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1991년 MBC 드라마 내 마음은 호수 이후 연예활동은 잠정적으로 하지 않았습니다. 이후 2006년 드라마 사랑과 야망으로 활동을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그간 알려지지 않았던 이혼 사실도 밝혀졌습니다.

2010년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현빈의 어머니로 출연하면서 예전의 인기를 다시 회복하였으며 이후 꾸준히 드라마, 예능 등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습니다.

과거 신인 때부터 감독이 반말을 하면 왜 반말을 하냐고 따지기도 하는 등 당찬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한번은 술자리에서 술을 따르라는 감독의 따귀를 때려 6개월간 출연 정지를 먹기도 했다고 합니다.

험악한 방송계에서 감독의 따귀를 때릴 정도로 당찼던 이유는 3자매 중 막내딸에 아버지가 매우 부자셨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철강쪽 일을 하셨는데 물려받은 재산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이야기한 것만 해도 압구정에 아파트, 춘천시에 건물, 대부도에 땅 등 3자매가 동일하게 물려받았다고 합니다. 스탭이 준비한 의상이나 소품, 보석류 등이 본인 소장품보다 못할 경우에는 본인의 것을 착용하고 연기를 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