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탤런트 윤상현 아내 메이비 나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탤런트 윤상현 아내 메이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알아볼 내용은 탤런트 윤상현 아내 메이비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메이비는 1979년 9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인는 40살 입니다. 배우자는 탤런트 윤상현이며 슬하에 윤나겸, 윤나온 두명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162cm키에 40kg의 굉장히 마른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가수겸 작사가로 활동하고 있으며 부산에서 태어나 경상남도 창원에서 자랐습니다. 이효리의 텐미닛, Get ya의 가사를 작사한 것으로 유명하며 2006년부터 가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06년 10월부터 2010년 4월까지 KBS 2FM에서 볼륨을높여요 3대 DJ를 한 적이 있습니다.

이효리와 동갑내기지만, 나이에 비해 상당히 동안입니다. 과거 박유천과의 스캔들이 나기도 했었지만 2015년 2월 8일 탤런트 윤상현과 결혼했습니다.

한편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에 출연 중인 탤런트 윤상현이 아내 메이비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장면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로바자는 한 부부가 죽음이라는 위기에 직면하면서 살아온 시간을 돌아보고 또 잊고 살았던 것들을 하나씩 되짚어보며 서로에 대한 사랑과 가족의 소중함을 확인하게 된다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앞서 방송된 미운우리새끼에서 윤상현이 스페셜 MC로 출연한적이 있습니다. 이날 윤상현은 메이비와의 첫 만남을 회사하며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는데, 다음날 날 잘 기억이 안나더라"라며 "다음날 같이 밥 한 번 먹자고 해서 만났는데 괜찮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윤상현은 "두 번 정도 밥 먹고 집으로 초대했다"며 "집에서 월남쌈을 만들어주는 모습을 보고 괜찮다고 생각했다"고 밝혔습니다. 윤상현은 "2개월 정도 만나고 이 친구와 결혼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나는 좋은 가정을 꾸려서 좋은 아빠, 친구 같은 아빠가 되는 게 꿈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