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초대장 없이 티스토리 가입방법

by chickyu 2017. 11. 22.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하기:초대장 없이 티스토리 가입방법 개설법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의 첫번째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하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기 위해서는 우선 초대장이 있어야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초대장없이 티스토리 블로그에 가입하는 방법과 개설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없이 개설은 1인당 1번씩만 가능하니 유의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 먼저 스마트폰으로 구글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 들어가 티스토리(TISTORY)를 설치 해주세요

이제 설치하신 어플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티스토리에 가입도 하지 않았는데 벌써 다운로드를 하라니? 라고 생각 하실수 있지만 어플을 통해서 티스토리 가입이 한 폰으로 한 번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에 말씀드릴 초대장 없이 티스토리 가입이 가능합니다.

티스토리 어플을 설치하셨다면 어플을 실행시키시고, 상단에 메뉴버튼에서 로그인 버튼을 클릭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이미 회원가입을 해버려서 아쉽게도 소개는 못해드리지만, 자신의 이메일과 성명과 함께 원하는 비밀번호 10자리를 입혁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을 마무리 하시면 작성하셨던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도착하게 됩니다. 그럼 메일을 확인하셔서 인증을 해주시면 회원가입이 마무리됩니다.

회원가입이 마무리 되셨다면 이제 티스토리로 접속해 해당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로그인을 해주신 다음 블로그 개설을 해주시면됩니다.

자 이제 간편하게 초대장없이 티스토리에 가입을 하셨습니다. 


  • 블로그개설하기

이제 회원가입을 마췄으니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을 하시면 되는데요. 우측상단에 내 블로그 라는 메뉴를 클릭하셔서 들어오시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1개의 블로그를 운영중이니 앞으로 4개의 블로그를 더 만들수 있습니다. 지금 회원가입을 진행하신 분이라면 5개의 블로그를 만드실수 있습니다.

블로그 개설시 유의사항은 블로그를 잘못만들었다고 삭제했다 다시만드는 일을 반복적으로 하시게 되면 개설횟수 초과로 더이상 블로그를 만들지 못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 이제 블로그를 만드시는것 까지는 완성이 되셨습니다.

이제 회원가입단계를 진행하셨으니 다음부터는 더 어려운 난관들이 있으실겁니다.

다음편에서 좀 더 티스토리 블로그를 잘 운영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잘 보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