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폴란드 프셰므스와브 인스타그램 나이 직업 키 여자친구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롭게 시작하는 '어서와 한국이지2' 폴란드편에 등장하는 프셰므스와브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폴란드 프셰므스와브 인스타그램, 나이, 직업, 키, 여자친구 등 프셰므스와브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프셰므스와브의 풀네임은 프셰므스와브 카지미에르즈 가브리엘 크롬피에츠 입니다. 폴란드 이름 겁나 기네요 ㅎㅎ 1985년 3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한국나이 35살)입니다. 185cm키에 93kg의 신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폴란드 오폴레 출신으로 오폴레 공과대학을 나오고 한국 울산대학교 디자인과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현재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박사과정에 다니고 있습니다.

이름이 발음하기도 어렵고 길기도 한데 폴란드에서는 이 이름을 줄여서 프셰멕(Przemek)이라고 줄여서 부른다고 합니다. 

프셰므스와브가 방송에 출연하기 시작한건 바로 '비정상회담'을 통해서 입니다. 53회에서 새로운 G6로 첫 등장하면서 부터 입니다.

프셰므스와브는 '비정상회담' 출연 이후 많은 인지도를 얻어 개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채널을 활용해 수익을 벌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나무위키 프로필을 살펴보면 유튜버, 댄서 이렇게 되어 있네요 ㅎㅎ 어렸을적 비보잉을 했다고 합니다. 취미도 아크로바틱 체조와 비보잉일고 하네요.

프셰므스와브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przemyslawkrompiec/ 이며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프셰므스와브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