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인스타그램 직업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채널A에서 방송하고있는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하고 있는 오영주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인스타그램, 직업 등 오영주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의 직업은 마이크로소프트 마케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6일 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는 오영주가 이규빈이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오영주의는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미국 ucla 대학 출신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방송에서 유창한 영어실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스펙 자체적으로 보나 외모적으로 봐도 엄친딸 캐릭터 입니다. 또한 방송을 통해 서울 진관동에 거주하고 있다는게 알려졌네요.

오영주는 남다른 개성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쌍커플이 없는 눈과 순수하고 풋풋한 얼굴로 이목을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오영주와 김현우는 서로를 지목하며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는 커플 중 하나로 떠올랐습니다. 송다은 역시 김현우를 지적하며 삼각관계 형성 가능성 또한 높아졌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남다른 개성으로 선남선녀 커플이라고 평가받고 있는 오영주와 김현우. 두 사람이 방송 마지막회까지 커플로 남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오영주의 개인 인스타그램은 팔로워가 41만 3천명을 넘게 보유되면 오영주의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