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현재상영작평점순위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한주가 다 가고 주말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이번주말에는 어떤걸 할지 많은 고민들을 하고 계실텐데요. 오늘은 주말에 가장 편하게 할 수 있는 일 중 하나인 영화에 관련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현재상영작평점순위 입니다.

오늘은 기준으로 현재 상영중인 영화는 메이즈러너:데스큐어, 그것만이내세상, 코코, 1987, 신과함께-죄와벌, 쥬만지:새로운세계, 위대한 쇼맨, 주문은 토끼입니까??~디어 마이 시스터~, 페르디난드, 원더, 리틀 뱀파이어, 러빙 빈센트,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다키스트 아워 등이 있습니다.

볼 영화를 골랐다면 굳이 선택장애를 겪을 필요가 없지만 보고싶은 영화가 특별히 없는 경우 평점에 따라 영화를 선택하는 것도 영화선택에 한가지 방법일텐데요. 지금부터 알아볼 평점에 따라 영화를 한번 선택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1위~5위에는 삼생삼세 십리도화, 젝스키스 에이틴, 위대한 쇼맨, 원더, 서바이벌 패밀리 가 위치해 있습니다. 흠.. 개인적인 생각을 참여한 사람이 적어서 평점이 높은 영화는 안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10위에는 다시태어나도 우리, 1987, B급며느리, 피의연대기, 미스사이공:25주년 특별 공연이 자리했습니다. 이중에서 제가 생각할떄는 1987이 제일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11~15위에는 60만번의 트라이, 하이큐!!재능과 센스, 러빙 빈센트,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내사랑 이 위치했습니다. 흠... 순위표대로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데.. 솔직히 평점에 맞춰서 영화를 보는게 제 취향은 아닌듯 합니다. 아무튼 현재상영작평점순위를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