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플레이스

홍대 북해도식 양고기 맛집 '징기스'

by chickyu 2017. 5. 16.
반응형

요즘 양꼬치가 대중적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양꼬치의 특유의 향과 누린내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양고기를 맛있게 즐길수 있는 곳이 많지가 않다. 이번에 방문한 홍대 징기스 북해도식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은 그동안 양꼬치의 특유의 누린내와 향신료 냄새를 거부했던 필자에겐 양고기의 신세계를 열어준 맛집이다.

메뉴는 양갈비와 양고기, 양늑간살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양꼬치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고기가 나오는 퀄리티를 보니 이정도 금액은 받을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일단 양갈비와 늑간살을 먹어보기로 한다. 여기서 특이한 점은 마늘쫑, 토마토, 또띠아 등이 기본적으로 같이 제공된다는 점이다. 징기스는 고기를 직접굽지 않아도 종업원이 고개를 구워 주기 때문에 별도의 수고를 덜 수 있다.

고기가 다익으면 종업원이 친절하게 고기를 먹는 방법과 소스를 어떤 소스를 먹으면 좋을지에 대한 안내를 해준다.

양고기의 느끼함과 소스의 느끼함을 올리브와 또띠아, 익은 토마토가 잡아주니 양고기의 새로운 세계가 열리는듯 하다. 마치 피자를 먹는듯한 느낌의 부드러움과 담백함이 느껴진다. 양고기 화로구이 전문점 징기스는 홍대뿐만 아니라 타 지역에도 체인점이 있다고 하니 양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방문은 해보길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