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립스틱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드라마 황금 빛 내인생에 출연하고 있는 신혜선의 립스틱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누드톤이면서 뭔가 코랄? 오렌지? 느낌이 섞인것처럼 보여지는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립스틱 지금부터 알아도보록 하겠습니다.

주말 드라마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황금빛 내인생 그중에서 신혜선의 인기는 엄청납니다. 그녀의 패션, 화장품 등 모든 여성분들이 하나씩 따라하고 싶을 정도로 인기가 대단합니다.

신혜선은 학교2013으로 데뷔해 올해 데뷔 6년차가 된 배우입니다. 엔젱아이즈, 고교처세왕, 오늘도 청춘, 오 나의 귀신님, 그녀는 예뻣다, 아이가 다섯, 푸른 바다의 전설, 비밀의 숲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검사외전에서는 강동원과 잠깐의 로맨스라인이 있는 역할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출연중인 황금빛 내인생처럼 이렇게 주목을 받기는 처음일 듯 합니다.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이 사용하는 립스틱은 '어퓨 드라이로즈'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듯 안한듯 한 누드톤의 립스틱 색이 참 이상적입니다.

황금빛 내 인생에서 박시후와의 러브라인이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점점 시청률이 올라가고 있는 황금 빛 내인생

신혜선은 1989년생으로 올해 30살 입니다. 세종대학교 예처능학과 석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신혜선이 이번 기회에 더 많은 인지도를 얻어 차후 주연급 배우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