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구자욱 여자친구 군대 연봉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라이온즈의 구자욱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구자욱 여자친구, 군대, 연봉 등 구자욱 선수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구자욱은 1993년 2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 입니다. 189cm키에 86kg의 신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구 출신으로 본리초-경복중-대구고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2년 신인드래프트 2라운드 전체 12번으로 삼성라이온즈에 호명되며 프로리그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구자욱 여자친구

원래는 축구선수가 될뻔 했다고 합니다. 초등학교때 3살 터울 형이 축구선수로 활동했는데 구자욱도 운동을 하고 싶어해서 아버지가 골프장으로 데려갔다고 합니다. 이 때 형은 골프채를 휘둘러도 공을 맞추지 못하는데 구자욱은 곧잘 쳤다고 합니다. 그래서 초등학교 감독으로 있던 아버지 지인이 잠시 맡아봤는데 야구에 소질이 있다고 말해줘서 야구선수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구자욱 여자친구

타격이 전체적으로 이승엽의 신인시절을 연상시켜서 삼성팬들의 기대가 큽니다. 심지어 인터뷰 스타일도 이승엽과 비슷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스윙 궤도랑 삼진당하는 모습은 아키야마코즈를 닮았습니다.

2015년 7월 21일 새벽 배우 채수빈과의 열애설이 터져나왔습니다. 거리에서 손잡고 같이 걸어 다니는 모습이 찍혀 각종 커뮤니티에 올라왔던 것인데요. 외모로 인해 연애가 운동에 방해될까 많은 팬들이 염려했는데 배우와의 스캔들로 팬들은 멘붕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구자욱 여자친구

구자욱의 측근에게 연애가 사실이라고 확인한 기사가 났지만 채수빈 소속사 측에서 이를 부인했습니다. 둘이 팔짱을 끼고 다닌다던지, 커플 폰케이스를 하고 다닌다던지 여러가지 증거들은 나왔으나 채수빈의 소속사 측은 열애설로 인한 타격을 우려해서인지 끝까지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구자욱 여자친구

이후 구자욱이 밝힌 바로는 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지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국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고 인터뷰하며 이제 앞으로 만나지 못하겠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구자욱은 2013~2014년 상무야구단을 통해서 군복무를 해결했습니다. 2018년 구자욱의 연봉은 2억 5,000만원 입니다. 아직 젊은 나이로 삼성의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는 구자욱. 앞으로 삼성에서 어떤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