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박경 대학교 학력 아이큐 지코 멘사 키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룹 블락비의 멤버 박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경 대학교, 학력, 아이큐, 지코, 멘사, 키 등 박경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박경은 1992년 7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 입니다. 168cm키에 52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그룹 블락비에서 리드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현재 인하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재학중입니다.

지코와는 초,중학교 동창이라 아주 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학창시절 과학 영재라는 별명이 있었을 정도로 공부를 잘했다고 합니다. 해서 최근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며 똑똑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제로 박경은 수학 영재원 출신이며 매치업 시즌2에서 번지점프대로 가는 동안 팀을 나눠 수학 문제를 풀게 했는데 다른팀은 1시간이 넘도록 문제를 풀지 못한 반면 박경은 5분만에 문제를 풀었습니다.

문제적남자에 출연함녀서 출연자들이 손도 못대는 문제들을 푸는 모습도 보여주며 활약하고 있습니다. 머리는 확실히 좋은데 연예계활동을 위해서 공부를 어쩔 수 없이 그만둔 상황이 종종보이기도 합니다.

어릴적 부모님이 속독학원에 보내셔서 지금은 남들보다 글을 빨리 읽는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기사를 볼때도 한눈에 다 읽는다고 알려졌습니다.

2016년 9월 24일 멘사시험을 본 뒤 회원 자격 취득 통지서를 받았다고 알려졌습니다. 멘사는 상위 2%의 IQ테스트를 통과한 사람들의 국제적 모임입니다. 박경의 IQ는 156이상 이라고 합니다.

가수로 뿐만 아니라 브레인이기 때문에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것으로 보이는 박경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