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박민정골퍼 조현재 아내 부인 직업 나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7. 22.
반응형

박민정골퍼 조현재 아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조현재의 아내 골프선수 박민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민정골퍼, 조현재 아내 부인, 직업, 나이 등 배우 조현재와 골프선수 박민정에 관한 내용입니다.

박민정골퍼 조현재 아내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새롭게 합류하는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일상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전해졌습니다. 조현재는 프로골퍼 출신인 아내 박민정과 스승과 제자 사이로 만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박민정골퍼 조현재 아내

박민정은 1980년생인 조현재보다 1살 연상인 1979년생 올해 41살로 알려졌습니다. 프로골퍼 출신으로 사업가인 박민정과 조현재는 약 5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 슬하에는 8개월된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조현재는 결혼당시  아내 박민정이 연예인이 아니기 때문에 언론에 박민정을 노출시키지 않고 결혼을 했는데요. 이번 동상이몽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될 아내 박민정의 모습은 어떨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민정골퍼 조현재 아내

조현재는 2000년 포카리 스웨트 광고로 데뷔하였고, 이후 드라마 러브레터를 통해 메인 주연을 꿰차며 여주인공 수애와 함께 신드롬을 만들이며 일본, 태국, 중국 등 아시권 전역에서 많은 인기를 모았습니다.

박민정골퍼 조현재 아내

이후 온리유, 서동요 등을 통해 다시한번 입지를 다졌으며 군대를 다녀온 후 데뷔 SBS 미니시리즈 드라마 "49일"에서 메인 주연 한강역을 맡으며 열연을 펼치며 당시 시청률 16.1%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박민정골퍼 조현재 아내

최근에는 드라마 "제왕의 딸 수백향"과 "용팔이"에서도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현재, 데뷔 첫 예능 데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를 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