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미니 내일 오전 11시 예약판매를 진행 합니다.


카카오 공식 홈페이지에는 "내일 오전 11시 카카오미니 예약판매" 소식을 전하며"더 많은 분들이 더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11월 29일(수) 오전 11시, 예약판매로 다시 돌아온다"고 밝혔습니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카카오미니는 주요 포털 실시간 검석어에 등장했습니다. 카카오미니는 정식발매 첫 날인 지난7일 판매개시 9분 만에 준비된 수량 1만5천대가 모두 완판됐습니다. 지난 9월 18일 진행되 예약판매에서도 3천대가 매진 됐습니다.


카카오미니 알아보기


멜론의 방대한 음악 데이터에 Kakao I의 추천 기술이 더해져 당신만을 위한 음악 추천이 가능해요.

손과 마음이 바쁜 당신을 위해, 카카오미니에 카톡을 담았습니다. 이제 음성으로 간편하게 메시지를 전하세요

택시 호출, 음식 줌누부터 금융, 키즈, 스마트홈 영역까지. 앞으로 당신이 할 수 있는 일들이 더 많아집니다.

귀여움을 더해주는 카카오미니 전용 카카오프렌즈 피규어가 함께라면 외롭지 않아요.

카카오의 인공지능(AI) 플랫폼, 'Kakao I'는 카카오가 보유한 핵심 기술이자 미래 기술의 집약체입니다. 'Kakao I'는 음성을 알아듣고, 대화를 이해하며, 이미지를 인식하고, 수많은 데이터를 확인하여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찾아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가 진정으로 추구하는 AI의 비전은 단순히 기술의 진화가 아닙니다. AI를 통해 일상의 모든 것들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 특별한 지식 없이도 누구나 기술 진화의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 그것이 카카오가 AI 기술을 통해 만들어 가려는 세상입니다.


카카오가 만드는 새로운 변화는 앞으로 'Kakao I Inside'가 다시 한번 일상의 편의를 한 단계 높일 것입니다.


카카오는 또한 다양한 산업, 서비스, 파트너들과 함께 AI 생태계를 만들어 가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카카오의 AI는 모두에게 열린,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개방성 확장성을 지향하기 때문에 각 산업군의 파트너 뿐만 아니라 일반 사용자들도 카카오의 AI기술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Kakao I Open Builder'를 제공합니다.


카카오와 파트너, 사용자가 함께 만들어 가는 새로운 AI의 내일과 일상의 변화를 기대해주세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