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조영수 장윤정 신곡 '옆집누나' 발표 노래, 뮤직비디오 이번곡은 얼마나 벌어낼까? 나이 인스타그램

by chickyu 2017. 11. 29.
반응형

조영수 장윤정 신곡 '옆집누나' 발표 노래, 뮤직비디오 이번곡은 얼마나 벌어낼까? 나이 인스타그램 


조영수 장윤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장윤정의 수입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29일 각종 포털사티으테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와 대박 가수 장윤정의 이름이 검색어로 등장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들의 조합이 새로운 대박곡의 탄생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기대 때문입니다. 한편 장윤정은 한때 하루 수입이 1억원에 달한다는 루머가 있을 만큼 1인 중소기업이라고까지 불린 바 있습니다.


그녀는 과거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주신의 수입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함께 출연한 장윤정의 남편 도경완이 자신의 수입과 장윤정의 수입을 "백사장에 모래 두포대"라고 비교해 웃을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의 발언에 장윤정은 자신의 하루 수입이 1억이 넘는다는 루머를 언급하며 "신인시절에 행사를 12개까지 뛰긴 했지만 지금과 달리 그때는 행사비가 굉장히 적었다"며 해명하고 나섰습니다.

한편, 조영수가 프로듀싱하고 장윤정이 노래한 신곡 '옆집누나'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됩니다.

'옆집누나'는 경쾌한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홍진영 '사랑의 배터리'를 포함한 다수의 히트곡 가사를 탄생시킨 작사가 강은경이 노랫말을 썻습니다.


가요계를 대표하는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강은경 콤비가 합작한 곡에 트로트 여제 장윤정이 가창자로 가세했다는 점이 이목을 끕니다. 한편 이번 신곡은 조영수의 시그니처 프로젝트 '조영수 올스타'를 통해 발매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