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서희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장서희는 최근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나오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장서희 자양동 집, 나이, 남편, 스타시티, 하우스스토리, 재산, 인테리어 에 대한 내용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인 게스트를 맞이하고 추억을 쌓아나가는 홈셰어 리얼리티 세울메이트 좌충우돌 이야기가 방송되었습니다. 자양동의 배우 장서희와 그녀의 집을 찾은 네델란드에서 온 6명의 대가족 메이트가 만나며 장서희 자양동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방송에서 나온 장서희의 집은 자양동에 있는 하우스스토리라고 알려졌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장서희의 집은 깔끔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넓은 평수의 아파트가 더 넓어보이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바닥도 대리석으로 이뤄져 럭셔리함을 자랑했습니다.

6명의 가족들이 모두와서 생활해도 좁게 느끼지 못할정도의 평수의 아파트에서 혼자 생활을 했다니 정말 부러울 따름입니다. 한편 네델란드에서온 가족들은 네델란드에서 가져온 각종 선물을 장서희에게 주기도 했습니다.

장서희는 1972년 생으로 올해 47살입니다. 얼굴이 거의 변하지 않고 있어서 아직 나이가 이렇게 까지 되었다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곧 50살을 바라보고 있는 나이입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인어아가씨와 아내의 유혹이 있습니다.

1981년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에 참가하여 진으로 뽑혔고, 이후 모델과 연기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상용과 모이자 노래하자를 진행했고, 과자 광고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1989년 mbc공채 탤런트로 뽑히면서 성인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성인이 되고 나서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데뷔 직후 백상예술대상 신인상을 수상했고, 뽀뽀뽀 뽀미언니를 맡는 등 나름대로 인지도가 있었으나 그 이후 인기를 얻지 못해 조연이나 단역생활에 머물르다 인어아가씨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