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상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상민은 최근 아는형님, 미운우리새끼 등 각종 예능에서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상민 미우새 하차 라는 주제입니다. 이상민은 미운우리새끼에서 허징웅이 하차 하면서 출연을 시작하여 많은 이슈에 중심에 서있는데요. 갑자기 이상민 미우새 하차라는 이야기가 나와서 당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실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상민 미우새 하차에 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민이 sbs연예대상에서 '미우새'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어머니 소식을 전했습니다. 12월30일 밤 sbs연예대상이 서울 마포구 상암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영예의 대상은 '미운우리새끼'모벤져스 (이옥진, 지인숙, 이선미, 임여순 여사 등)에게 돌아갔습니다. 이상민은 눈물을 흘리며 "어머니 대신 감사 드린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또한 이상민은 "어머니가 건강이 좋아지셔서 녹화에 참여했는데 집에 가셔서 만세를 부르시다 넘어지셨다. 허리를 다쳐 바로 입원하셨다"라며 "크게 다치신 건 아닌데 연세가 있으시다보니 뼈가 굳을 때까지 누워계셔야 한다"고 말하며 시상식에 함께하지 못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앞서 '미운우리새끼'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이상민 엄마가 녹화장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자 '이상민 하차설', '이상민 엄마 하차설'이 떠돌아 다녔습니다. 하지만 이상민 엄마가 방송에 나오지 않은 것은 건강상의 이유였고 하차계획은 전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처럼 이상민은 하차를 하는것이 아닌 이상민 어머니의 건강상의 이유로 어머니가 출연을 하지 못하자 이런 하차설이 나오기 시작한것으로 확인됩니다. 이상민은 래퍼이자 프로듀서 출신의 방송인입니다. 1990년대에는 당대 최고 인기그룹 룰라의 리더이자 래퍼였으며, 1990년대 말부터는 제작자로 변신해 상마인드를 설립하고 샤크라, s, 컨츄리꼬꼬 등을 제작하여 성공시키며 2000년 초반까지 정상급 프로듀서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그러나 엑스라지와 qoq가 데뷔에 실패하고 김지현의 2집, 백지영의 4집이 별 성공을 못 거두며 위기를 겪다가 사업가로 변신했지만 2005년 11월 부도로 69억8천만원의 빚을 지게 되고 그 후 6~7년간 도박사이트운영, 불법대출 알선 등 여러 구설수에 오르며 추락했지만 2012년 음악의 신으로 화려하게 재기했습니다.

많이 어려움을 겪으며 현재 '미우새' '아는형님'등을 통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이상민. 아직까지 갚아야할 빚이 많이 남아있다고 하는데 이상민의 어머니가 빨리 건강을 회복하시어 '미우새'에서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며 다시 방송을 빨리 하실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