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곤충꿈 벌레꿈 꿈해몽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곤충꿈 벌레꿈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곤충꿈 벌레꿈 꿈해몽 궁금증 알아보기 입니다.

첫번째 "벌레가 종아라를 물어 피가 나는 꿈" 다리나 발은 신체를 가장 안전하게 버티도록 해주는 중요한 부분으로 걷거나 뛰거나 몸을 움직이게 하는 신체 부위입니다. 그러므로 다리나 발은 아랫사람, 부하, 자신이 의지하는 사람, 일가 친척, 조카, 업적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벌레가 종아리를 물어 피가 나는 꿈은 길몽으로 뜻밖의 귀인을 만나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뜻하지 않은 곳에서 좋은 대접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벌레꿈

두번째 "작은 벌레를 죽인 뒤어 나온 피가 냇물같이 흐르는 꿈" 피는 우리의 몸 전체를 순환하는 액체입니다. 곧 생명력을 나타내며 꿈 속에서의 피는 공포감을 유발시키지만 현실에서는 재물, 생명력, 진리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작은 벌레를 죽였는데 피가 냇물처럼 흘러나오는 꿈은 추진 중이던 작은 일로 큰 성공을 거두어 막대한 돈이 생기거나 정신적 사업을 벌이게 되어 세상 사람들에게 감화를 줄 일과 관계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세번째 "침대 위로 동물이나 곤충이 올라오는 꿈" 침대는 주로 사업이나 생활의 기반, 결혼 생활 등을 상징합니다. 침대는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하는데 새 침대는 이득이 생길 암시이며, 침대에 시트를 깔고 있으면 큰 변화나 이동을 암시합니다. 어떤 동물이냐에 따라서도 해몽이 달라 지겠으나 대체적으로 침대위로 사람이 아닌 다른 생물이 올라오는 것은 귀찮고 부담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경제적으로나 물리적으로 많은 이들을 도와주어야 하는 일이 생기거나 반 강제적으로 기부나 봉사를 해야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네번째 "이불 위로 벌레가 기어 올라오는 꿈" 이불은 우리들이 잠을 잘 때 따뜻하게 안식처를 제공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결혼, 생활을 상징하며, 사업, 경제력, 이력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이불 위로 벌레가 기어 올라오는 꿈을 꾸었다면 무척 놀라서 깨었을 것입니다. 경제적인 문제가 생겨서 힘들어지거나 가족 중에 건강에 이상이 생기는 이가 있거나 좋지 않은 일을 당하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그로 인해 자신이 고민에 싸이게 되거나 자신의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사업이나 직장에서도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벌레꿈

다섯째 "몸에서 벌레가 기어 나오는 꿈" 자신의 몸 전체는 자기 자신의 외면적, 내면적인 모습을 나타냅니다. 구체적인 부분을 상징하기보다는 몸 전체로 심리적인 부분을 상징하며 암시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몸에서 벌레가 기어나오는 것은 근심걱정거리가 몸에서 빠져 나가는 것을 상징합니다. 몸이 썩어들어가는 꿈과 같이 좋은 꿈이며, 걱정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한 꿈입니다.

벌레꿈

여섯째 "입 속에서 벌레들이 기어나오는 꿈" 입은 예로부터 화와 복의 관문이라고 합니다. 꿈에 나타나는 입은 재앙, 볼록, 출입문, 가문, 출납고, 방송, 선전 등을 상징합니다. 혹은 제 2의 성감대를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입속에서 벌레들이 기어나온다는 것은 뭔가 좋지 않은 것이 입 밖으로 나오는 것이므로 그동안 골머리를 앓고 있던 문제들이 하나씩 해결되어 편안한 상태가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혹은 잘 풀리지 않던 인간관계에 어떤 실마리가 잡힐 것임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칠곱째 "바퀴벌레나 노래기를 보는 꿈" 작은 벌레나 몹시 싫어하는 벌레가 꿈에 보이는 것은 뭔가 초조해 하고 있는 문제가 있거나 신경을 거슬리는 불쾌한 문제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혹은 사소한 질환 발생, 자위 행위나 몽정 및 그에 다른 죄악감과 허탈감을 암시합니다. 바퀴벌레나 노래기 같은 해충은 방해물, 방해하는 사람, 걱정, 근심, 병의 상징입니다. 그 같은 해충을 보는 꿈은 마음이 어지러워질만한 일이 생기거나 뜻하지 않은 장애나 어려움이 생겨 곤란을 겪을 것을 암시합니다. 건강에 문제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