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신체꿈 가슴꿈 꿈해몽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체꿈에 관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꿈해몽은 신체 부위 중 가슴에 관련된 가슴꿈 꿈해몽 궁금증 알아보기 입니다.

가슴은 외면적으로 유방이 있는 부위이고, 내면에는 심장이나 폐 등이 자리잡고 있는 중요한 부위입니다. 그런 반면 마음을 가슴과 동일시 하기도 합니다. 가슴은 주로 마음, 너그러움, 중심, 신분, 일에 있어서의 중심을 장싱하는 부분입니다.

첫번째 "가슴을 칼로 찌르는 꿈" 괴한이 가슴을 찔렀다면 현실에서 나쁜 병에 걸리게 될 수 있습니다. 스로 자신의 가슴을 찔러도 나쁜 병에 걸리게 되거나 수술을 할 일이 생길 수 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두번째 "남의 가슴을 칼로 찌르는 꿈" 남의 가슴을 칼로 찔렀던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서 당신의 경쟁자를 물리치게 되거나 경쟁자에게 큰 영향을 주어서 당신이 우세한 위치에 서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또는 일을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처리해서 능력을 인정받게 되는 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남을 칼로 찌른다는 의미는 그 사람을 실력으로 물리친다는 뜻으로 볼수 있습니다.

세번쨰 "가슴이 아픈꿈" 꿈 속에서 가슴이 아픈것을 느꼈다면 실제로 건강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과음 과로를 삼가야 하며 건강에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방탕한 생활로 인해 건강에 무리가 생기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의 불행을 보게 되어 가슴 아픈 일이 생기게 되거나 가신에게 그런 일이 생기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네번째 "가슴에 훈장을 단 모습을 본 꿈" 가슴에 훈장을 단 모습은 자신감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왔음을 암시하며, 명예와 권력 등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것들을 남에게 자랑하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이루어놓은 업적들을 타인들에게 인정받아 마음으로 기쁨을 느낄 수 있거나 또는 그런 기회가 올 것입니다. 승진의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섯째 "앞가슴을 풀어헤친 여자를 본 꿈" 앞가슴을 풀어헤친 여자를 본 꿈은 주변 사람 중에서 불행을 겪는 이가 생기게 되거나 형제간에 다투는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일 당신이 그 여자의 가슴을 뭔가로 덮어주었다면 형제간이나 친지간에 허물을 덮어주고 아껴주는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연애 중이라면 연인에게 상냥하게 대해 주도록 해야 합니다.

여섯째 "어머니의 젖을 빠는 꿈"가슴은 모성애나 의지가 되는 무언가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어머니의 젖을 먹는 꿈은 부모님께 유산이나 재물을 물려받을 것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머니의 젖은 형제끼리 나누어 먹어야 한다는 점에서 혼자서 독점하기보다는 타인과 나누게 되는 것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형제자매 간에 재산 분쟁이 생기거나 사업체나 재산을 나누어 받을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