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나연 골반뽕 나연 인성 트와이스 나연 옆모습 나연 인면어 나연 몸매 키 나이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7.
반응형

트와이스가 '하트 셰이커'를 발매하고 일주일 만에 멜론을 비롯한 엠넷닷컴, 네이버뮤직, 지니뮤직, 올레뮤직 등 5개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수성하면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이번에 표된 '하트 셰이커'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트와이스 나연 골반뽕 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트와이스 나연과 관련된 나연 골반뽕, 나연 인성, 트와이스 나연 옆모습, 나연 인면어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와이스의 나연에 본명은 임나연 입니다. 1995년 9월22일 생입니다. 163cm 키에 48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에서 2015년 10월20일 데뷔한 9인조 다국적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입니다.

데뷔전 연습생 기간을 5년 2개월이나 거쳤을만큼 쉽게 가수로 데뷔한 케이스는 아닙니다. 서울 천호동 성덕여자중학교를 졸업하고 강동구 상일동에 위치한 강동고등학교에 다녔지만 졸업은 압구정 고등학교에서 했습니다.

어린시절 아동 모델 대회에 나갔다가 JYP에 캐스팅 되었으나 어머니의 반대로 실제 캐스팅은 무산되었다고 합니다. 그 후 2010년 가족 몰래 JYP 공채 7기 오디션에 응시하여 오디션 전체 2등으로 JYP에 입사하여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오디션 전체 2등, 서울종합예술학교 학장상, 스프리스 스타상에 이르기까지 '3관왕'을 달성한 멤버입니다. 그만큼 주목받는 에이스였고, 아이돌 연습생이라면 거의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한편 트와이스 나연은 이번 '하트 셰이커'뮤직비디오에서 전과는 다른 큰 골반을 보여주며 골반에 뽕을 넣을게 확실하다는 네티즌들의 추측을 받고 있습니다. 확실히 사진과 비교해보면 골반의 사이즈가 다르깁합니다.

요즘 세대에 골반에 뽕정도는 넣어도 되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자신의 신체를 운동으로 관리할 수 있지만 골반은 관리를 한다고 변화를 주긴 어려울수 있으니까요.. 아무튼 이번 포스팅은 이정도에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