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전소미 담배짤 인성 데뷔 아빠 몸매 국적

by chickyu 2018. 1. 7.
반응형

소미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가수입니다. 대한민국 이름은 전소미이며 영문 이름은 에닉 소미 다우마 입니다. 원래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연습생으로,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SIXTEEN 및 프로듀스 101에 연속으로 참가했습니다. 오늘은 전소미에 관련된 전소미 담배짤, 전소미 인성, 데뷔, 아빠, 몸매 등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SIXTEEN에서 아쉽게 최종탈락했으나, 프로듀스101에서 최종 1위로 발탁 후 프로젝트 걸그룹 I.O.I의 센터로 활약했습니다. I.O.I활동을 계기로 JYP엔터테인먼트와 정식적인 전속 계약을 맺었으며, 활동 종료 후 소속사로 복귀해서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중입니다.

이와 동시에 트와이스를 잇는 JYP의 차세대 걸그룹 멤버로 신류진 등과 함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네데란드계 캐나다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캐나다, 네델란드, 대한민국의 3중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성씨인 전은 어머니 성을 따른 것이라고 합니다. 아버지가 캐나다 사람인 영향으로 영어가 유창합니다.

외모만 보면 체격도 큰데가 예뻐서, 차갑고 말수가 적어 보이나 아이오아이에서 제일 깨발랄한 막내입니다. 아이오아이의 비글 세자매 중 막내입니다. 특히 최유정과 함께 있을 때 비글력이 빛을 발한다고 합니다.

아이오아이에서는 남녀를 불문하고 인기가 제일 많은것으로 유명합니다.(특히 여덕들은 팬질 좀 해 봤다는 코어들만 몰려있는 상황)섹시 청순이 아닌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의 캐릭터며 본인도 그런 지점을 지향하는 것으로 보여 JYP 비타민 덕몰이의 핵심 인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한편 전소미 담배짤, 인성에 관련 논란이 좀 있었는데요. 전소미는 실제로 담배를 피지 않는다고 합니다. 루머일 뿐인 것이죠. 어린 연예인들에게 악성루머가 왜이렇게 있는것인지.. 아무튼 오늘 진행한 전소미에 대한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