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도시어부 재방송 다시보기

by chickyu 2018. 1. 19.
반응형

채널A에서 방송중이 목요일 낚시 예능프로그램 '도시어부'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씁니다. 대상어종의 사이즈, 무게 등으로 우승자를 선정해 황금뱃지와 다음 출조지를 직접 정할 수 있는 권한을 두고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이 대결을 벌이는 프로그램 입니다. 직접 잡은 물고기로 해먹는 요리와 먹방도 방송의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도시어부'의 본방송을 사수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도시어부 재방송,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잘 보시고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도시어부'의 본방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11:00시에 방송이 됩니다. 11:00시는 많이 늦은 시간이기 때문에 본방송을 보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도시어부'의 재방송 시간은 금요일 14:50 21:30, 토요일 21:00 일요일 04:00 11:50 에 방송됩니다.

재방송은 채널A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요일 낮시간대에도 재방송을 해주기 때문에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일요일 낮에 편안하게 재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다시보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체영상을 다시보기 위해서는 각 케이블TV회사를 통해서 VOD다시보기 결제를 진행해야하지만 하이라이트 영상은 채널A 홈페이지에서 언제든지 다시볼 수 있습니다.

위 방법이 아니고 무료로 다시보기를 하고 싶으시다면... 암흑의 루트를 알아보시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결제하시기 아깝다면 재방송 시간을 확인하시어 재방송을 보실 수 있도록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혹시 TV가 없어서 못보시는 상황이라면 채널A 실시간 다시보기 기능을 이용해서 다시보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채널A는 온에어 채널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채널A 홈페이지에 접속 온에어 기능을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덕화, 이경규, 마이크로닷 그리고 매회 출연하는 게스트들까지 낚시를 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는 '도시어부' 낚시라는 컨텐츠가 이렇게까지 대중적으로 인기를 받은적이 있을까 할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 재밌는 모습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