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복면가왕 동막골 소녀 정체는? EXID 솔지?

by chickyu 2018.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복면가왕에 출연하고 있는 복면가수 동막골 소녀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복면가왕 동막골 소녀 정체는? 이라는 주제입니다.

복면가왕 동막골소녀의 정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번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동막골소녀가 밥 로스를 꺽고, 가왕에 등극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가왕 결정전에서는 동막골소녀가 밥 로스와 대결을 펼쳤습니다. 밥 로스는 시인과 촌장의 '가시나무'를 열창했습니다. 하지만 끝내 동막골소녀가 밥 로스를 꺽고 새로운 가왕에 등극했습니다.

복면을 벗은 밥 로스는 파넏ㅇ단의 예상대로 가수 한동근 이었습니다. 그는 "6주 동안 여러분 덕분에 MBC에 출입했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어 "평소 같았으면 시도도 못했을 곡들을 불러서 행복했다. 마음을 위로할 수 있는 가수가 되겠다"는 각오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에 동막골소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동막골소녀의 정체로 가장 많이 언급이 되고 있는 사람은 EXID의 솔지입니다.

네티즌들은 솔지 특유의 허스키한 음색, 쭉 뻗는 고음 등을 뽑으며 동막골소녀가 솔지라는 주장에 힘을 실었습니다.

한편 솔지는 2016년 갑상선 항진증으로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하지만 최근 소속사 측이 "솔지의 건강이 많이 호전 된 상태"라고 밝혀 복귀 가능성이 점쳐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