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러브캐처 김지연 인스타그램 패션 한양대 정체 과거 직업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브캐처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김지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러브캐처 김지연 인스타그램, 패션, 한양대, 정체, 과거, 직업 등 김지연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김지연은 현재 Mnet 프로그램 <러브캐처>에 출연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김지연의 나이는 1996년 생인 23살이며 직업은 대학생이며 전공은 무용이 라고 합니다. 

성수쪽 대학교에 다닌다는 것으로 보아 한양대학교에 다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김지연은 방송에 출연하면서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중 하나인데요. 그녀의 인스타그램또한 많은 팔로워가 생겨났습니다.

무려 팔로워가 63.3천명.. 방송출연이란게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김지연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일상생활을 올리고 있는데요 김지연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jyeonsogood/> 입니다.

러브캐처는 정채를 숨긴채 러브맨션을 찾은 선남선녀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는 '러브캐처'와 상금을 목적으로 러브ㅊ캐처를 거짓으로 하는 '머니캐처'로 나뉘어 진실과 거짓 사이의 고도의 심리전을 그린 프로그램입니다.

과연 김지연의 정체가 무엇일지 아직은 확인 할 수 없지만 방송이 진행됨에 따라 점점 흥미로워지는 스토리가 전개되고 있습니다.

러브캐처는 매주 수요일밤 11시에 Mnet을 통해서 방송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