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이승윤 매니저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승윤 매니저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등 이승윤 매니저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이승윤의 매니저 강현석은 첫주 방송에 10분 등장한 것을 시작으로 온라인상에서 엄청난 화제에 올라있는데요. 첫 방송이후 SNS 팔로워가 무려 6천명이 늘었다고 합니다.

이승윤의 매니저 강현석은 매니저를 하기전 의류 패션쪽 매장에서 판매사원으로 일을 했다고 합니다. 매니저 경력은 이제 1년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강현석의 나이는 1992년생 올해 27살로 알려졌으며 키는 180cm를 넘는다고 합니다. 게다가 훈훈한 외모까지 갖추고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될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승윤매니저는 강현석의 영업력에 반해 매니저로 영입을 했다고 하는데요. 강현석의 영업력이면 충분히 매니저로 활용할 수 있다고 판단이 들어 매니저로 영입했다고 합니다.

이승윤이 40대의 나이이기에 나이차이가 꽤나 나지만 서로 운동을 좋아하는 등 취미생활도 같이 공유해 많은 친분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승윤 매니저가 이렇게 화제가 되자 이승윤 매니저가 여자친구가 있을까? 라는 궁금증을 가지실 수 있는데요. 그 부분은 사생활인 부분이라 확인 된 바가 없습니다.

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이승윤 매니저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__kang_k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