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저글러스 뜻,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알아보기

by chickyu 2017. 12. 11.
반응형

오늘은 KBS 2TV에서 방송되는 새 월화드라마 저글러스에 대하여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저글러스'라는 제목부터 다들 생소하게 들리실텐데요. 오늘은 '저글러스'뜻, 몇부작, 줄거리 등을 알아보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저글러스' 양손과 양발로 수십가지 일을 하면서도 보스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줄 줄 아는 저글링 능력자 언니들을 아는가?

어디선가, 보스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반드시 나타나는 오피스 히로인즈! 그 이름하야, 저글러스! 모르는 척, 몬 본 척, 못 들은 척, 내 기꺼이 똑똑한 바보가 되어 주리라. 1분도 60초로 쪼개 쓰는 비서들의 치열하고 리얼한 '직장생존기'이자 짠내나는 현실 속에서도 달콤한 판타지를 꿈꾸는 '2017 서울판 섹스 앤더 시티'

비서 VS 보스 / 수동형 VS 독립형 / 집주인 VS 세입자, 계속되는 관계 역전극!

"뭐 시키실 일 없으십니까?  더 필요한 건 없으십니까? 할까요? 말까요?" 신이 내린 처세술과 서포터 정신을 무장한 그녀는, 비서다. 그녀 앞에..

"됐고, 볼일 봐요. 됐고, 나가봐요. 됐고, 신경 꺼요." 접근금지! 소통거부! 관계차단! 누구와도 엮이길 마다하는 고집불통 외골수, 불통의 보스가 나타났다!  직장에선, 철썩 붙어야 사는 비서 VS 철벽 치는 보스! 집에선, 갑질 집주인 VS 을질 세입자! 엎치락 뒤치락 관계역전! 예측 불가한 코믹플레이 인생극장이자, 나아가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사랑과 이해로 보듬어가는 따뜻한 성장기다.

김정현, 강수연 연출 / 조용 극본 / 문준하 책임프로듀서 / 배선해, 이민진 제작 / 백진희, 최다니엘, 강혜정 등의 배우들이 그려낼 KBS 2TV 새 월화 드라마 저글러스

드라마 저글러스는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남은 드라마 내용이 어떻게 구성될지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이상 드라마 저글러스 뜻, 부작, 등장인물, 줄거리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