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태국 파타야 살인사건 용의자, 베트남서 검거 소식

by chickyu 2018.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국 파탸야 살인사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태국 파타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 소식과 사건에 대한 내용입니다.

태국 파타야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28개월만에 베트남에서 검거되었다는 소식입니다. 파타야 살인사건은 2015년 발생한 사건입니다. 20대 한국인에게 잔인하게 구타당한 뒤 태국 파타야의 한 고급 리조트에서 숨진채 발결됐던 이 사건은 파타야 살인사건으로 불리며 많은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이 사건은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방송되면서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던 사건인데요. 태국에 취업을 해서 많은 수익을 벌수 있다고 유혹해 태국으로 입국시킨 후 여권을 빼앗고, 감금시켜놓고 불법 도박 사이트를 운영하게 한 사건입니다.

감금당하고 폭행을 수시로 당하던 20대 피해자는 사체로 발견이 되었을 때도 온몸이 멍이 들어있는 상태였으며, 얼굴을 알아볼 수 없을정도의 상태였다고 합니다.

이 사건의 용의자는 베트남으로 도피를 했고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얼굴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경찰청에 따르면 베트남 공안당국의 협조를 받아 피의자 김씨를 지난달 14일 체포했다고 합니다.

파타야 살인사건 용의자 검거에 대해 경찰 관계자는 "무차별적 폭행으로 타국에서 잔인하게 살해된 젊은 청년과 유가족의 고통, 전 국민의 공분을 산 잔혹한 범죄"라며 김씨를 송환 및 처벌할 것임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피의자는 이 사건에 대해 본인이 죽이지 않았다며 범행을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본인의 죄를 인정하고 합당한 처벌을 받아야 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