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네이버 카페 탈퇴방법 PC 모바일 버전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카페 탈퇴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네이버카페를 가입을 했는데 필요한 정보가 없어 탈퇴를 원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탈퇴를 잘 하지 못해 지속적인 메일과 쪽지에 시달리시는 분들은 위한 포스팅입니다.

우선 카페에 탈퇴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로그인 후 카페 홈으로 이동을 해주시면 가입된 카페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 홈에 들어와 나의 가입 카페리스트를 확인하시면 우측 상단 노랑색으로 칠해놓은 내 카페 관리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내 카페관리 메뉴로 진입을 하시면 가입된 카페와 메일 수신여부, 탈퇴 등을 선택하실수가 있는데요. 탈퇴 메뉴를 클릭하면 탈퇴를 진행하겠냐는 문구가 나옵니다. 이때 탈퇴하기를 눌러주시면 카페 탈퇴는 완료가 됩니다.

다음은 모바일에서 카페를 탈퇴하는 방법 입니다. 모바일도 마찬가지로 네이버 어플을 설치하시고 카페 홈으로 이동을 해주시면 됩니다.

카페 홈으로 들어가면 내가 가입된 카페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탈퇴하고자하는 카페를 클릭하시면 해당 카페로 이동할 수 있게 됩니다.

탈퇴할 카페를 클릭하시면 카페정보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는데 이때 우측 상단에있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카페 탈퇴하기가 생성이 됩니다. 카페탈퇴하기를 눌러주시면 카페탈퇴는 완료가 됩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모바일로 탈퇴하는 것보다는 PC를 활용하는 방법이 조금더 편하게 할수 있는 방법이라고 느껴지네요. 그럼 네이버 카페 탈퇴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