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이국주 몸무게 나이 키 결혼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우먼 이국주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국주 몸무게, 나이, 키, 결혼 등 이국주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이국주는 1986년 1월 5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살 입니다. 172cm 키에 106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B형입니다. 2006년 MBC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며 현재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키가 크고 뚱뚱한 여자 개그우먼으로 코미디의 스타일은 특유의 입담과, 과감하고 저돌적인 모습입니다. 이미 뚱뚱한 선배 개그우먼들이 했었던 개그의 재탕이지만 그 당시의 개그우먼을 모르는 세대에게 센스와 재치가 넘친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보통 이국주를 비판하는 사람들은 똑같은 개그만 하니 너무 식상하다거나 질렸다고 합니다. 실제로 데뷔 이후 거의 10년에 가까운 기간 동안 거의 원패턴의 개그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먹는것과 관련해서 욕심을 상당히 많이 부리는 통에 상당히 많이 까이곤 하는데, 이때마다 정말로 컨셉인지 의심이 가는 무개념함을 종종 보여줍니다. 

가장 비판을 받는 점은 시상식에 참석하거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 남성이 있을 경우 성추행, 성희롱을 아무렇지 않게 거리낌없이 저지른다는 것 입니다.

MBC를 떠나는 독한 결심을 하고 코빅행을 선택했지만, 상대적으로 개그 황무지였던 MBC 개그의 현실에서 활동했던 개그우먼이었기 때문에 처음부터 자신감이 떨어지고, 제작진의 지시에 의존하는 수동적인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이국주는 아직 연애나 결혼을 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