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이상엽 여친 결혼 나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상엽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상엽 여친, 결혼, 나이 등 배우 이상엽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이상엽은 1983년 5월 8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 입니다. 180cm 키에 70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2007년 KBS 드라마 <행복한 여자>를 통해서 데뷔하였습니다. 현재는 씨앤코이앤에스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로 영화보단 드라마에 자주 출연하며 TV를 통해 많은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주로 맡는 역할은 착하고 반듯한 인물들입니다. 하지만 tvN드라마 <시그널>에서 연쇄살인마 캐릭터를 맡은 이후 소화 가능한 배역이 넓어졌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상엽 여친

이상엽에 화제가 되었던 것 중 하나는 바로 배우 공현주와의 열애였는데요. 공개 연애를 하면서 방송에도 동반 출연하는 등 두사람의 애뜻한 모습을 자주 보여왔습니다. 두사람은 2013년 이후 3년간 공개 열애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2016년 결별을 했다는 소속을 전했는데요. 이상엽의 소속사에서는 "이상엽 공현주가 최근 결별했다"고 사실을 인정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두 사람은 좋은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하는 흔한 답변을 내놓았습니다.

이상엽 여친

이 두사람이 그간 다른 공개 연애 커플과는 달리 인기 예능프로그램 등에 스스럼없이 자신의 연애사를 공개해왔고, 동반 출연을 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을 해왔던터라 많은 사람들이 충격을 받을 수 밖에 없었는데요. 젊은 남녀가 연애를 하는 과정에서 결별을 하는 것은 아주 자연스러운 일이니 이점은 두사람의 선택이 잘못됐다고 비판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두사람은 연기공부를 시작하면서 만나게되어 10년을 넘는 기간동안 서로를 알고 지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2013년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되었고 공현주는 이상엽을 어리고 풋풋하게만 봤지만 어느날 갑자기 듬직한 모습을 보이며 남자답게 다가왔고 이점이 마음에 들어 사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상엽 여친

2016년 당시 이상엽은 한 예능에 출연해 공현주와의 결혼을 암시하기도 했었는데, 결국 이 결혼은 성사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두 사람의 믿음이 굳건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남녀간의 일이라는게 이렇게 어려운 일인거라 생각이 듭니다.

이상엽 여친

그 어느 커플보다 뜨거운 연애를 했던 이상엽과 공현주. 두 사람은 결별했지만 앞으로 이 때의 추억은 잊고 서로의 일에 있어 더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일거라고 생각합니다.

한편 이상엽은 SBS에서 새로 방영하는 예능 무확행에 김준호, 서장훈, 이상민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공현주는 이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조만간 팬들에게 모습을 빨리 보여줄 수 있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