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윤아 이마 보형물? 성형전 본명 나이 몸매 혈액형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효리네민박 시즌2에서 활약하고 있는 윤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예전 부터 윤아의 이미가 많이 튀어나오고 번들거리기 때문에 이마 성형 수술을 한게 아니냐는 논란이 있었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윤아 이마 보형물, 성형전, 본명, 나이, 몸매, 혈액형에 대한 내용입니다.

윤아 이마 보형물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됩니다. 윤아는 과거 초등학교때 사진들도 온라인상에 많이 돌아다니는데 초등학생 시절 부터 이마는 볼록한 것이 확인이 됩니다. 

윤아의 성형수술 이력 또한 사실이 아닌것으로 보이는데요. 기본적인 관리 필러나 보톡스를 할 수 있겠지만 과거 사진과 비교해도 성형을 했다고 판단하기는 어려운것 같습니다.

윤아는 소녀시대 내에서뿐 아니라 현재 활동하는 걸그룹 멤버 중 톱을 달리는 비주얼 멤버입니다. 비주얼이 우월하다보니 많은 의혹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2013년, 중국에서 실시한 '아시아 10대 미녀' 웹 설문조사에서 무료 876만표를 받고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일본에서 조사한 한류 연예인 10위 안에 든 유일한 아이돌 입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좋아하는 대한민국 여배우 순위에서도 압도적 득표율로 1위를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2015년에도 중국에서 실시한 아시아 미녀 1위를 했습니다.

윤아의 본명은 임윤아 입니다. 1990년 5월 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29살 입니다. 168cm 키에 47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B형입니다.

요즘 활동이 뜸하다가 효리네 민박 시즌2를 통해서 복귀한 윤아. 소녀시대가 꽤 오랫동안 음악 활동을 하지 않지만 드라마, 예능 등 많은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