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NRG 문성훈 결혼 이혼 나이 키 집안 재산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NRG멤버 문성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젝스키스의 컴백이후 과거 아이돌 그룹들이 다시 컴백하면서 NRG도 다시 컴백을 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NRG 문성훈 결혼, 이혼, 나이, 키, 집안, 재산 등 문성훈에 대한 궁금증들로 구성했습니다.

문성훈은 1980년 10월 15일 생으로 올해나이 39살 입니다. 177cm 키에 64kg의 체중을 가지고 있습니다. 1997년 NRG 1집 New Radiancy Group으로 데뷔했고,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NRG의 메인래퍼로 90년대 아이돌 중에서 당시 랩 실력이 가장 뛰어난 인물로 평가됩니다. 일단 격한 퍼포먼스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특유의 랩 스타일을 잘 소화해 내는 것만 봐도 대단한 실력의 소유자 임을 알수 있습니다.

노유민과는 팀 합류 이전부터 친구였다고 합니다. 둘이 같이 탈선하고 있는 것을 소속사 사장이 발견해 데려와 가수로 데뷔 시켰다고 합니다. 

2005년 10월, 스스로 방송 활동에 대한 열정이 식었다고 판단하여 NRG를 탈퇴했습니다. 다른 멤버들에 비해 예능 출연이 활발하지 않아 인지도가 그다지 높지는 않았지만 음색과 랩 실력이 뛰어나 사운드적으로 큰 기여를 했기 때문에 NRG 7집활동 당시 그의 부재를 아쉬어하는 이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NRG 탈퇴 이후에도 여유만만,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출연해 결혼 소식을 알리고 아들의 사진을 공개하는 등 간간히 방송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 공개했던 일반인 여성과 2011년 결혼했지만 2년만에 이혼했단 사실이 2017년 4월 초에 알려졌습니다. NRG가 다시 활동을 시작하면서 과거 사실이 현재 보도가 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문성훈은 이번 NRG컴백에 함께하지 않았는데요. 이유는 사업과 연예활동을 병행하기엔 어려움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 비디오 스타에 다른 멤버들과 함께 출연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