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미나 류필립 결혼 나이 국적 부모 집 가족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3. 8.
반응형

가수 미나와 17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한 가수 류필립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오늘은 가수 류필립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하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미나 류필립, 결혼, 나이, 국적, 부모, 집, 가족 등 류필립에 대한 궁금증을 알아보겠습니다.

류필립은 1989년 7월 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 입니다. 178cm 키에 65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룹 '소리얼'에 소속되어 있으며 나눔엔터테인먼트 소속 입니다.

'소리얼'은 2014년 3월 제2의 VOS를 표방하며 데뷔한 스타제국 소속 4인조 보컬그룹 이었습니다. 중간에 멤버 강성호가 탈퇴했고, 데뷔 1년만에 해체된 비운의 그룹입니다. 그룹 이룸 소리얼은 마음을 두드리는 소리의 울림이라는 뜻입니다.

류필립은 2009년 SBS 스타사관학교를 통해 모델로 먼저 얼굴을 알리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화제가 된 전력이 있으며, 2015년 8월17일 가수 미나와 17년 나이 차의 연상연하 커플이라는 사실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2015년 8월 13일 의경으로 입대해 군 복무를 마치고 2017년 5월 12일에 제대한 후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전해 재기를 노렸으나, 부트를 받지 못하고 광탈했습니다.

한편 미나와 류필립이 신혼집을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두 사람은 17살 나이차가 무색하게 천생연분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빈틈이 많은 미나를 속깊은 류필립이 채워주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류필립은 "아내를 위해 내가 해줄 수 있는 최선이다"며 올 초에 혼인신고한 사실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7일 방송된 KBS '살림하는 남자들2'에는 미나와 류필립이 합류했습니다.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마친 것을 밝히며 "우리 결혼했어요"라고 자랑했습니다. 류필립은 "아내 나이도 있고 해서 혼인 신고를 마쳤다. 내가 해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인것 같다. 식은 앞으로 성대하게 올리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