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조재현 재산 집 집안 아버지 아들 딸 아내 가족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논란이 되고 있는 조재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조재현 재산, 집, 집안, 아버지, 아들, 딸, 아내, 가족 등 조재현에 대한 궁금한 내용들로 구성했습니다.

조재현은 최근 미투운동으로 배우 최율 및 제자들의 폭로로 인해 과거 성추행을 했던 이력이 공개되었는데요. 이에 조재현에게 피해자들은 공개사과를 하기도 했습니다.

우선 우리가 궁금한 조재현의 재산은 아빠를부탁해 출연당시 공개되었던 해운대 소재의 아파트가 한채 있고, 평창동에 N빌라는 한채 소유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추가로 지하 5층, 지상 5층의 서울 대학로 중심가에 위치한 건물을 보유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보유 부동산 재산만 봐도 대략 370억원 정도 수준이 됩니다.

조재현의 아버지는 석유, 시멘트, 연탄 사업을 하여 엄청난 재산을 축적했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조재현은 기본 집안의 재력과 배우로서의 성공으로 현재의 재산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학창시절 자가용을 타고 등하교 할 정도로 부유했다고 합니다.

조재현의 가족은 배우자와 슬하에 조혜정, 조수훈 두명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조재현은 1965년 6월30일 생으로 올해 나이 53세 입니다. 

조재현의 딸 조혜정은 아버지의 성추행 논란이 불거지자 자신의 인스타그램 댓글 기능을 폐쇄하기도 했다고합니다. 참 가족들에게도 보여주지 못한 모습을 보여준것 같습니다.

배우 최율이 폭로글을 올린 인스타그램은 현재 비공개로 상태로 전환된 상태입니다. 이후 쏟아지는 관심과 협박으로 글을 삭제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