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이상윤 나이 유이 결별 결혼 남상미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상윤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상윤 나이, 유이 결별, 결혼, 남상미 등 이상윤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이상윤은 1981년 8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 입니다. 185cm키에 73kg의 신체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여의도고등학교-서울대학교 물리학과 학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7년 영화 '색즉시공2'를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현재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상윤은 건축설계사 아버지를 둔 유복한 집안에서 무녀독남 외아들로 태어났습니다. 배우 자체보다 서울대학교 물리학과라는 학벌로 먼저 주목을 받은 배우입니다. 서울대 학벌에 출중한 외모, 소위 엄친아 탤런트라 불립니다. 또는 남자 김태희라는 별명도 있습니다.

어릴땐 배우라는 세계에 관심이 전혀 없었고, 그야말로 얌전한 범생 타입이었다고 합니다. 시력도 아주 나빠서 두꺼운 안경을 쓰고 다녔다고 합니다. 그러다 서울 여의도에서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하던 당시 에이전트에게 캐스팅 되면서 연기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2년 9월부터 방영된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의 남자 주인공 강우재 역으로 발탁됨녀서 큰 주목을 받았고, 이 드라마가 히트를 치면서 인지도가 크게 올랐습니다. 이후 '라이어 게임' '두번째 스무살'등에 출연하면서 흥행을 이어갔습니다.

이상윤은 유이와 2016년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은 뒤 5월 열애 사실을 알렸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 모두 드라마 촬영 관계로 바빠서 관계가 소원해졌고 결국 열애 1년만에 이별을 하게 됐다고 합니다.

그에 앞서 2010년 이상윤은 남상미와도 공개 열애를 하며 화제가 되었는데 2013년 서로의 스케줄로 인한 관계가 소원해져 이별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이상윤은 결혼을 하지는 않았고 남상미는 이후 결혼을 하여 남상미와 관련되어 계속 궁금증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