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의 조수애 아나운서가 화제이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연예인 못지않은 얼굴과 몸매로 화제가 되고 있다. 앞으로 신설되는 JTBC '1분 뉴스'를 맡게 되어 JTBC 에이스 아나운서로 자리 매김할 것으로 보여진다. 오늘은 조수애 아나운서의 나이, 몸매, 키, 프로필, 인스타그램 등 조수애 아나운서의 모든것을 알아보려고 한다.

JTBC는 12월18일 부터 매일 저녁 6시30분과 밤11시 두차례에 걸쳐 '1분 뉴스'를 내보낸다. 뉴스가 없는 취약 시간대에 속보성 뉴스를 전하기 위함이라고 전해졌다. '1분 뉴스'에는 입사 2년차의 조수애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있다. 막내지만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존재감있는 사람이 되었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이미 일상생활에서도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화제의 인물이다. 성형을 하지 않은 자연미인이라고 알려진 조수애 아나운서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일상 사진들도 엄청난 라이크수를 올리며 현재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살(2018년 기준) 이다. 아직은 어린나이지만 대중을 사로잡을만한 엄청난 미모를 가지고 있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김해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홍익대학교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한 브레인으로 알려졌다. 실물이 너무 예뻐서 성형의혹을 받고 있을정도로 미인이라는 조수애 아나운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라온 남동생 마저도 엄청난 외모를 과시하며 성형의혹을 잠재워 버립니다. 실제로 모태 미모라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으로 JTBC방송을 통해서 예쁜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JTBC 뿐만 아니라 요즘 아나운서 중 최고의 미모를 자랑하지 않을까싶네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