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김건모 파혼? 궁금증 알아보기

by 시큐 2019. 12. 9.
반응형

김건모 파혼

김건모 파혼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전국민이 깜짝 놀랄만한 사건이 발생했는데요. 강용석이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김건모의 성폭행에 대한 폭로를 한 것입니다. 방송의 내용에 따르면 제보자(피해자)는 유흥업소 종사자로 김건모에게 업소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는데요.

김건모 파혼

2016년 김건모는 한 유흥업소에서 8명의 여성을 불렀고, 8번째로 제보자(피해자)가 들어오자 먼저 들어온 7명의 여성들을 내보내고 룸 내에서 제보자(피해자)를 성폭했다고 합니다. 제보자(피해자)는 이 사실을 강용석에게 제보했고 강용석이 방송에서 폭로를 진행했고 이 내용을 기반으로 제보자(피해자)를 도와 경찰에 고소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건모 파혼

김건모는 현재 장지연(피아니스트)와 혼인신고를 했고 결혼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 사실이 더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이미 혼인신고를 한 상황이기 때문에 파혼을 할 수 있는 상태는 아닌 것으로 보여집니다.

장지연이 만약 이 사태를 문제 삼아 김건모와 관계를 정리하려면 파혼이 아닌 이혼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개인적으로 의견으론 장지연은 김건모와 이혼을 하진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유가 있기 때문에 빠른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김건모 파혼

사실 김건모는 연예계에서 여자 문제가 많았던 것으로 이미 유명했었는데요. 김건모는 인기가 있을때는 연예인들을 대상으로 이후에는 매니저를 시켜 여대생에게 접근 하룻밤을 보내기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김건모 파혼

한번은 한 프로그램 막내작가를 꾀어 하룻밤을 보낸 후 연락을 두절하는 등 지속적으로 연예를 하는게 아닌 하룻밤을 잠자리를 하기 위해 많은 여자들에게 접근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미 연예계에서 많이 알려진 이야기이고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이야기입니다.

김건모 파혼

장지연 또한 이런 사실을 어느정도 알고 김건모와 결혼을 결정한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기 때문에 두 사람이 파혼을 할 일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