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김민교 집안 아내 나이 태국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김민교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김민교 집안, 아내, 나이, 태국 등 배우 김민교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김민교는 1974년 4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5살 입니다.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했으며, 유시어터 극단 활동을 포함, 대학로에서 20여편의 연극 공연을 하는 등 원래는 연극 배우가 주업이었습니다. 1998년 <성철>로 처음 영화에 데뷔했으며 이후 <동승>에서 첫 주연으로 데뷔를 하였지만 별다른 흥행에 성공하지못하고 이후 <SNL코리아>에 출연하기 전까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무명배우 시절을 보냈습니다.

김민교의 아버지는 경기도 광주시 일대에서 개인병원을 운영하여 유복한 유년시절을 보냈지만 이후 가세가 기울면서 힘든 세월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집 대지와 정원을 다 합치면 1500평정도 수준이었으며 당시 돈 걱정없이 살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버지가 사기를 당한 후 집안이 기울기 시작했으며 이후 전기도 안들어오는 판자촌에서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아버지는 사기를 당한 충격으로 출가하여 스님이 되셨다고 합니다. 이제는 아버지에게 아버지라고 부르지 못하고 스님이라고 불러야한다고 합니다.

출가한 아버지를 15년동안 보지 못했던 김민교는 아버지가 투병을 하고 계시다는 소식을 듣고 아버지가 계신 사찰 근처 마을로 이사를 했고, 매일 찾아뵙는 정성을 다해 모셨다고 합니다. 이후 아버지는 3년을 넘게 살면서 김민교의 결혼식을 보고 눈을 감으셨다고 합니다.

김민교는 2010년 1월 한국 고전음악 작곡가인 이소영씨와 결혼하였습니다. 아내 이소영씨는 김민교보다 10살 연하인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살로 알려졌습니다.

김민교는 잩자공인 태국 덕후라 할 정도로 태국에 애착이 있어서 제2의 마음의 고향 같은 느낌으로 여기고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 사는 거나 음식 같은 것이 굉장히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해외여행을 갈때는 대부분 태국으로 가며 기본적인 태국어도 가능하고 친한 현지인들도 있다고 합니다.

외모마저도 태국인과 비슷해서 태국에서 가만히 있으면 다들 그냥 태국인으로 여겨서 영어 메뉴 주문이 가능한 식당에 가도 종업원이 태국어로 말을 건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