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배우 정겨운 전부인 재혼 나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정겨운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배우 정겨운 전부인, 재혼, 나이 등 배우 정겨운에 관한 궁금증입니다.

정겨운은 1982년 6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살 입니다. 2004년 드라마 <다섯개의 별>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C9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정겨운은 2014년 4월 5일 한 살 연상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정겨운의 신부는 전직 모델 출신의 웹 디자이너로, 두 사람은 2011년 초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 해 3년여 간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고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2016년 3월 30일 정겨운이 이혼 소송증 진행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혼 사유는 대인의 문제이기 때문에 밝혀진 것은 없다는 입장을 소속사에서 밝혔고, 2016년 5월 30일 재판과 위자료 없이 법적으로 이혼을 조정했습니다.

이혼시 재산분할 부분만 상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일반적인 재산분할 방식에 따라 정겨운 명의의 아파트가액의 절반을 전부인에게 주기로 합의했다고 합니다. 정겨운은 전 부인과 결혼 초부터 성격차이로 힘들었다며 먼저 전 부인을 상대로 이혼소송을 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정겨운의 전 부인 역시 정겨운이 평소 가정에 소홀하다가 일방적으로 이혼을 요구했다고 주장했지만 서로 원만한 합의를 거쳐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정겨운은 2017년 4월 17일 일반인 여성과 교제 중이라는 기사가 나왔고, 2017년 9월 일반인 여성과 재혼을 하게되었습니다. 두사람은 1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알져졌는데 전부인과 이혼을하고 1년 4개월여 만에 재혼을 한게된 것입니다.

정겨운의 현재 부인은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한 음대생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부인은 과거와 다르게 SNS를 통해서 얼굴을 공개하기도 하면서 행복하게 지내고 있음을 팬들에게 자주 알리고 있기도 합니다. 굉장히 젊은 나이에 2번을 결혼을 하게 된 정겨운. 이번 가정은 정말 행복하게 잘 꾸려서 팬들에게 행복한 모습만 보여주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