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김성령 나이 남편 노출 몸매 결혼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3.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성령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김성령 나이, 남편, 몸매, 결혼 등 김성령에 관한 궁금증입니다.

김성령은 1967년 2월 8일 생으로 올해 만 51세 입니다. 51세의 나이에168cm 키에 48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A형입니다. 

김성령 나이 남편 노출 몸매 결혼 궁금증 알아보기

1988년 미스코리아 眞 출신으로 1988년 연예가중계 MC로 연예계에 데뷔했고, 1991년 강우석 감독의 영화 '누가 용의 발톱을 보았는가'에 출연하며 대종상 신인여우상과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배우로 전업했습니다.

김성령 나이 남편 노출 몸매 결혼 궁금증 알아보기

영화와 사극,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꽤나 많은 드라마에서 그 모습을 드러낸 바 있으나 사극에서 맡은 역할들이 유명한데, 왕과 비의 폐비 윤씨역이나 명성황후의 일본인 첨자 미찌꼬 역할, 무인시대에서 이의방의 애첩인 무비 역할 등이 대표적입니다.

2012년 45세 때 SBS 드라마 추적자에 출연 이전과 이후의 이미자가 확 변한 배우로, 이전까지는 보통의 중년 여성 연기자에 맞는 역할 위주로 연기해왔더면 추적자에서 서지수 역할을 맡은 뒤로 품위 있고 차가운 도시적인 여성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습니다.

김성령 나이 남편 노출 몸매 결혼 궁금증 알아보기

서지수 역으로 대중적으로도 큰 인기를 얻어 2012년 부터 제2의 전성기를 보냈습니다. 예전의 모습으로 그녀를 기억하는 이들은 변한 모습을 보고 동일인물인줄 못 알아볼 정도라고 합니다. 현재 50대라고 믿져지지 않는 몸매로도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김성령 나이 남편 노출 몸매 결혼 궁금증 알아보기

1995년 CF감독 채은석과의 결혼 소식이 보도되었으나 결혼식 직전 파혼하였고, 이듬해인 1996년 건축 관련 사업을 하는 이기수와 결혼했습니다. 남편이 부산에서 사업을 하고 있어 서울 부산을 오가며 결혼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동생이 전 SBS 아나운서 김성경입니다. 전 해양사순부 장관 오거돈과 사돈관계라고 합니다. 2014년 오거돈이 부산광역시장 선거에 출마했을 때 선거 유세를 도와준 적도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