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김종국 나이 홍진영 송지효 윤은혜 관계정리 #김종국 나이 #홍진영 #송지효 #윤은혜

by chickyu 2018.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지만 예능에서 누구보다 더 열심히 활약하고 있는 김종국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김종국 나이, 홍진영, 송지효, 윤은혜 등 김종국과 관련된 여인들에 관한 내용입니다.

김종국은 1976년 4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살 입니다. 179cm키에 75kg의 체중을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경기도 안양에서 학창시절을 보냈으며 이미 방송에 많이 공개되었지만 안양에서 잘나가던 일진이었다고 합니다. 1995년 그룹 터보로 데뷔하였으며 현재는 마루기획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종국은 터보 해체 이후 솔로 앨범으로 활발한 가수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때는 터보 시절 처럼 가수로만 활동한 것은 아니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였는데 예능에서 꾸준한 활약을 하던 김종국은 어느덧 예능인으로서도 성공한 위치를 확고하게 굳히기 시작했습니다.

이 때부터 김종국은 많은 여자 연예인들과의 스캔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가장 먼저 알아볼 스캔들의 대상은 바로 윤은혜입니다. 윤은혜와 김종국은 과거 X-맨에서 장기간 공식연인으로 활약했었고 두사람은 프로그램에서 연인컨셉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김종국과 윤은혜는 사귀지 않았다고 합니다. 좋은 오빠 동생 관계라고 합니다.

다음은 송지효와의 스캔들인데요. 이것도 윤은혜 때와 비슷한 상황입니다. 런닝맨이 장기적으로 방송되면서 초기 멤버였던 송지효와 김종국은 오랜기간 함께 런닝맨에서 활약을 하였고, 마침 개리와 월요 커플 컨셉으로 캐릭터를 잡았던 송지효가 개리가 런닝맨에 하차하면서 김종국과의 스캔들로 이야기가 만들어 진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번엔 지금 한창 많이 이슈가 되고 있는 홍진영 입니다. 최근 런닝맨에 출연했던 홍진영과 김종국이 잘 어울린다 또는 홍진영이 김종국을 잘 컨트롤한다는 팬들의 반응에 의해 둘이서 좀 잘 되었으면 하는 팬들의 기대심리가 현재 김종국과 홍진영의 관계인데 런닝맨 이후에도 미운우리새끼 김종국편에서 홍진영이 자주 등장하며 두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했으면 좋겠다는 팬들의 관심 때문에 두사람 사이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김종국이 위에 서술한 연예인들과 사귀지는 않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김종국이 매력적인 몸과 외모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결혼과 연예를 하지 않고 있기에 많은 팬들이 김종국이 빨리 연애를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서 여자 연예인들과 엮어가는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여담으로 정말 오래전 김종국은 룰라 출신 가수 채리나와 사귀었던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것 외에는 연애를 했다는 내용은 확인 할 수 없었습니다. 많은 예능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는 김종국. 앞으로 팬들의 기대에 부흥할 수 있게 연애좀 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