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나한일전부인 유혜영 재혼 정은숙 나이 궁금증 알아보기 #나한일 #전부인 #나이

by chickyu 2018.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나한일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나한일전부인 유혜영, 재혼, 정은숙, 나이 등 배우 나한일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나한일은 1955년 10월 21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64살 입니다. 충남 서천 출신으로 서라벌고등학교-중앙대학교(연극영화과)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978년 CBS 성우로 데뷔하였으며 1985년 MBC 특채 탤런트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특이한 이력으로는 한국 해동검도협회 총재를 맡았던 이력이 있습니다.

나한일은 오랜 구애 끝에 1989년 배우 유혜영과 결혼에 성공했고 슬하에 딸도 얻었으나 결혼 9년만인 1998년 합의 이혼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혼 4년만에 유혜영과 다시 재결합하여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는 듯 했지만 또 다시 이혼을 하게됩니다.

나한일은 사건사고이 좀 있는데요. 2009년 서울 중앙지검 금융조세조사3부로부터 100억 원대의 불법 대출을 받은 혐의로 구속이 되었습니다. 불법 대출을 위해 전 금융감독원 간부와 저축은행 대표에게 성접대까지 한 의혹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나한일은 성 접대 의혹은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원심 재판부는 집행유예를 선고했으나 항소심에서 원심을 꺠고 징역 2년 6개월을 선고받고 법정구속을 당했으며 출연정지 처분을 받게되었습니다. 대법원 상고 역시 기각되었습니다. 하여 2016년 2월에도 같은 혐의로 그의 형과 함께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 받고 구속되게 됩니다.

계속되는 옥중생활 도중 나한일은 유혜영과 2번째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고, 감옥에 면회를 온 과거 연인 정은숙과 2016년 4월 옥중 혼인신고를 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언론을 통해 재혼 과정을 밝혔는데, 유혜영과 결혼하기 전 정은숙과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고 있었다고 합니다.

나한일이 유혜영을 좋아하게 되며 정은숙에게 지울 수 없는 상처를 줬다고 하는데 어떤 상처를 줬는지는 확인된 바가 없습니다. 이 후 나한일은 유혜영과 두번의 결혼과 이혼을 했고, 정은숙 역시 다른 남자와 결혼생활을 한 후 나한일과 재혼을 하게 됩니다.

정하연은 MBC 14기 공채 탤런트라고 알려졌는데 활동을 많이 하지 않아던 것인지 사진외에 별다른 자료를 찾기는 어렵습니다. 인생에 고비를 많이 넘겨가면 살아가고 있는 나한일. 앞으로 별다른 물의없이 현재의 가정을 잘 지키며 살아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